반동성애위키 공식블로그

본 게시글은 디시인사이드 반동성애 마이너 갤러리의 글을 퍼온 것이며 작성자의 요청시에 삭제될 수 있다는 점 양해드립니다.

원 출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gall.dcinside.com/m/antihomosexuality/13078


체를 진작 알아차리고 똥꼬충 새끼들이 얼마나 악질인지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어플을 지우지 못하고 그래도 원하는 사람이 있을꺼야 나만의 방법으로 안전하게 즐기면 되지 않나 라는 마인드가 깊숙히 박혀 있었기에 쉽지가 않았다 돌아서고 숨좀 돌리나 싶을때 또 생각나고 또 누굴 찾는 글을 올리고 병신호구새끼가 따로 없었다


그러다가 결국 탈동성애 성공하기 직전 누굴 만나고야 말았다 그 욕구를 참지 못하고 더럽고 추악하게도 신체적 접촉도 했었고.. 근데 그새끼가 엄청난 또라이고 질병 숨기고 다니는 새끼라 아주 크게 당하고 좆될뻔했기에 그제서야 정신 바싹 차려지고 머지않아 탈동성애에 성공했다 사람은 큰 사건이나 무언가에 엄청 손해가 되는일을 겪지 않는이상 정신차리기 힘들다나...내가 그랬던거 같다


정신적인 면에선 상당한 분노와 굴욕감, 후회로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고 그새끼와 신체적 접촉이 있은후 고열에 시달리고 좀처럼 낫질 않았다 

처음엔 단순 감기인줄 알았다가 어느날 갑자기 목과 입안에 고름이 차 물도 못마시고 말하기도 힘든 사태가 벌어졌다


결국 병원가서 째는 수술을 받으니 내 입에서 피가 엄청 쏟아지더라... 그때 바로 정신이 번쩍 들었다 내가 이대로 똥성애 계속 하다가 죽을수도 있겠다는 생각과 똥성애자들이 얼마나 위험하고 무서운 존재인지 그제서야 확실히 깨달았다 그 뒤로도 또 열 심하게 나고 또 병원가고..한달을 고생했다


그 한달동안 정말 뼈저리게 후회하고 눈물을 흘리고 부모님께 너무 죄송스러웠다 결국 어플도 과감히 지워버리고 성적인 취향도 바꾸게 되었고 성욕도 어느정도 사라지게 되었다그토록 안되던 탈동성애를 성공한것이다...


나는 피를 보고나서 그제야 정신차렸다 아직 성병, 에이즈, 그밖의 질병 감염 여부 검사받아보는게 남았지만 그만한걸로 그치고 탈동성애를 성공한것에 대해 감사히 생각하고 지내고 있다 다시는 내자신과 주변사람이 그딴거에 발들이는일이 없길 바라며